오늘은 저녁에~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14 더운낮 보다는 저녁시간이 좀덜덥겟어요~다시나가기가조금번거러우시겟지만^^ 수국은 토양에따라꽃색이 정해지더군요 땅심이좋아튼튼해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강의실 에어컨 켜도 모두 땀을 흘리며 연습 했어요.일층 꽃밭에 다육이 분갈이한 흙도 버리고 거름도 봄에 줬더니 화초들이 싱싱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유 작성시간26.06.14 붉은 칸나 봉우리참 예쁨니다부채춤은 부채가 크고 털이 날리니조금 힘들었어요부채춤 잘 추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름을 잘못 적었드라구요.카라꽃입니다.부채춤은 기교가 없으니연습만 많이 해도 잘 하실수 있을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리구슬 작성시간26.06.15 잘다녀오셨지요?사랑초가 잡풀로 보는이도 있어요 특히 제주길가 천진라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어제밤 연습 끝나고 피곤해서 금방 잠들고아침에도 늦잠 잤어요.이젠 뭐하는게 힘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롱이 작성시간26.06.16 잘다녀오셨겠죵사랑초잡풀처럼보이는얘들모두가 잡풀인줄이곳저곳 천지삐까리 있지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