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은 저녁에~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26.06.14 더운낮 보다는 저녁시간이 좀덜덥겟어요~다시나가기가조금번거러우시겟지만^^ 수국은 토양에따라꽃색이 정해지더군요 땅심이좋아튼튼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강의실 에어컨 켜도 모두 땀을 흘리며 연습 했어요.
    일층 꽃밭에 다육이 분갈이한 흙도 버리고
    거름도 봄에 줬더니
    화초들이 싱싱합니다.
  • 작성자 손유 작성시간26.06.14 붉은 칸나 봉우리
    참 예쁨니다
    부채춤은 부채가 크고 털이 날리니
    조금 힘들었어요
    부채춤 잘 추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이름을 잘못 적었드라구요.
    카라꽃입니다.
    부채춤은 기교가 없으니
    연습만 많이 해도 잘 하실수 있을듯요.
  • 작성자 유리구슬 작성시간26.06.15 잘다녀오셨지요?
    사랑초가 잡풀로 보는이도 있어요
    특히 제주길가 천진라요 ㅎ
  • 답댓글 작성자 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어제밤 연습 끝나고 피곤해서 금방 잠들고
    아침에도 늦잠 잤어요.
    이젠 뭐하는게 힘드네요.
  • 작성자 초롱이 작성시간26.06.16 잘다녀오셨겠죵
    사랑초
    잡풀처럼보이는얘들
    모두가 잡풀인줄
    이곳저곳 천지삐까리 있지요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