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색이 넘 예뿐데
사진에 다 못 담아요~^^
부채찬양하는데 한복이
한벌도 없는 사람들이 있네요.ㅜ
대여는 보통 혼주한복 대여라
비싸다고~ ㅜㅜ
어제 연습하고 늦게 와서
옷방 한복 박스 다 뒤져서
저랑 비슷한 사람들 한복
세벌 딸에게 들려 보내고
피곤해서 자고 아침에 옷방
들여다보니 난리부르스~ㅋ
이참에 방 청소합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15 요즘결혼식도 한복을 잘안입잔아요~구름이는양로원봉사20년넘게다니면서입든한복 새로맞춘한복 평생입을거 다입었어요 여름에는너무더워ㅠㅠ 무용발표회때맞춘옷은 하얀저고리 빨간치마 아까워못버리고 장롱위 차지하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한복 한벌 정도는 갖고 계시는게 좋을듯요.
-
작성자마카롱♡ 작성시간 26.06.15 크림색 카라꽃만
생각하다
쨍한색이 넘 예쁘네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16 카라꽃
속은 완전
보물단지같아요
볼수록 매료되는 느낌
그속에퐁당 빠져볼까남 ㅎ -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16 진짜.
카라꽃을 이렇게 보다니
참 좋아하거든요
부채춤 넝실넝실
추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