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의응답

D500C트랙터 유압레버종류 질문좀 드립니다

작성자근면농부|작성시간26.06.09|조회수60 목록 댓글 2

지난번 써레 쓰는 유압레버가 뻑뻑하여 레버조정시 가운데로 복귀가 잘 안된다는 글을 올렸는데요
혹시 그 레버는 스톱레버? 가 아닌가싶어서요
그니까 유압분무기 같은 유압잭 연결시 사용할때쓰는 밸브쪽 레버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유압 분무기 동영상을 보다가 유압분무기는 스톱레버에다 끼우는거라해서요
제 기계모델도 스톱레버가 있나요 ?
유압분무기 달수 있나요? 아래 유압레버 사진입니다
그림이 왼쪽오른쪽 조금 틀리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부장 | 작성시간 26.06.09 D500은 출고시 스톱레바가 없는데 레바에 고무줄을 걸어 쓰시는 분도있습니다.
  • 작성자근면농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부장님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저는 저 그림에세 써레를 원래 오른쪽에 연결해서 썼는데 가운데로 복귀시 뻑뻑해서 올해부터 왼쪽레버에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원래 왼쪽이 맞는가봐요? 아주 부드럽고 좋아요
    그래도 오른쪽레버가 가운데로 복귀시 뻑뻑한거는 문제가 있는건가요? 수리받아야할 사항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