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써레 쓰는 유압레버가 뻑뻑하여 레버조정시 가운데로 복귀가 잘 안된다는 글을 올렸는데요
혹시 그 레버는 스톱레버? 가 아닌가싶어서요
그니까 유압분무기 같은 유압잭 연결시 사용할때쓰는 밸브쪽 레버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유압 분무기 동영상을 보다가 유압분무기는 스톱레버에다 끼우는거라해서요
제 기계모델도 스톱레버가 있나요 ?
유압분무기 달수 있나요? 아래 유압레버 사진입니다
그림이 왼쪽오른쪽 조금 틀리더라구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