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500C트랙터 유압레버종류 질문좀 드립니다 작성자근면농부|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부장 작성시간26.06.09 D500은 출고시 스톱레바가 없는데 레바에 고무줄을 걸어 쓰시는 분도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근면농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부장님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저는 저 그림에세 써레를 원래 오른쪽에 연결해서 썼는데 가운데로 복귀시 뻑뻑해서 올해부터 왼쪽레버에 연결해서 사용합니다원래 왼쪽이 맞는가봐요? 아주 부드럽고 좋아요그래도 오른쪽레버가 가운데로 복귀시 뻑뻑한거는 문제가 있는건가요? 수리받아야할 사항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