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 협회 알림방

탁상 행정을 고발한다

작성자성병조|작성시간26.06.18|조회수59 목록 댓글 5

(탁상 행정을 고발한다)

 

뻔히 보이는 문제를 행정 편의주의에 얽매여 해소하지 못한다면 이해되는가.

수성구 고모역 뒤편에는 수성 훼미리파크, 팔현과 수성 파크골프장이 있다.

 

평일에는 물론 주말엔 수많은 차량이 몰려 차가 엉키면서 엉망이 된다. 행사

가 있는 날엔 큰 길에서부터 차가 밀려 진입조차 불가하다.

 

이런 문제에 착안하여 바로 옆 배수펌프장에 주차선을 그어 큰 박수를 받았다.

현재의 주차장보다 배수펌프장 주차장이 훨씬 넓을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다음에 나타난다. 5월부터 10월까지는 펌프 주차장 문을 닫아

버린다. 시 조례가 그러하여 어쩔 수 없단다. 속수무책이다? 

 

멀쩡한 주차장을 놔두고 고생한다는 게 말이 되는가. 조례가 그러하다면 고치

면 될 게 아닌가. 모든 차량이 파크골프 하러 나왔고, 비만 오면 집으로 달려가

기 바쁜데 무슨 홍수 피해가 생긴단 말인가. 이런 탁상 행정을 보면서 분통이

터질 지경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병흔 | 작성시간 26.06.19 무슨이유인지 몰라도
    주차하고 배수펌는
    상관 없는듯
    펌프 있는 건물만
    시건장치로
    출입을 통제 하면
  • 답댓글 작성자성병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도 본문 내용을 확실히 이해하고 쓸 필요가 있습니다.
    대충 읽고 쓰는 본문과 전혀 다른 댓글은 도리어 글 쓴 이를
    불편하게 합니다.
    아니면 댓글을 달지 않은 게 더욱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병흔 | 작성시간 26.06.20 성병조 이해 못해서죄송합니다
    요지는
    배수장펌프 한개를
    지키려고
    전체를 막는다는것 이닙니까
    주차장도 넓은데
    그것도 공공시설인데
    제가 잘못 이해 했습니까
    불편하셨다니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댓글은 온라인의 기본
    아닙니까
  • 작성자성병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배수장 펌프 한 개를 지키려고 전체를 막는다는 것 아닙니까?"
    본문에 이런 내용이 어디 있습니까?
    배수펌프장 공간에 주차선을 그어 많은 차량이 주차할 수 있도록 한
    것은 참 잘한 일입니다.
    다만 문을 여는 시기가 겨울 동안이고, 5월부터 10월까지 개방하지
    않는 것은 혹시 일어날지도 모르는 사고 예방을 위한 것입니다.
    그 사고라는 것은 배수펌프장 주차장에 물이 고여 주차된 차량과 인명
    피해를 우려한 것입니다.
    여기서 내가 제기한 것은 1) 항상 붐비는 주차 문제 해결을 위해 배수
    펌프장 관련 조례 개정의 필요성을 제기했고, 2) 홍수 등 문제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비가 내리면 파크골프장에 나온 사람들이 스스로
    집으로 달려가기 때문입니다.

    어디서 '배수 펌프장 한 개를 지키려고' 라는 내용이 있습니까?
    배수펌프장 시설 보호가 아니라 주차장 개방 문제를 언급한 것입니다.
    이곳에 공개하지는 않지만 수성구청장이 내 글에 대한 답변을 보내왔어요.
    시장 당선인과 함께 배수펌프장 주차장 문제 해결에 나서겠다고?
    평소 댓글은 고맙지만 본문과 다른 그릇된 판단이 있어 예전에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병흔 | 작성시간 26.06.21 공감능력이 떨어져
    죄송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