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박2일 앨범

26년6월13~14일 동해 소풍길

작성자대선|작성시간26.06.14|조회수165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 | 작성시간 26.06.15 대선님의 무한봉사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멋진 추억의 흔적까지 담아주시고
    넘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가온 | 작성시간 26.06.15 대선님의 기행문을 읽으니 공감백배입니다
    덤으로 사진까지
    소중한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데메테르 | 작성시간 26.06.15 여행후기글 오랜만에 보네요~
    멋진 후기글 보니 어느새 여행이 추억의 한장이 되었습니다
    솜씨 좋은 오징데침과 찰떡궁합 초장맛이 끝내줬습니다
    복받으실꺼에요~ *^------^*
  • 작성자미 로 | 작성시간 26.06.15 대선님 덕분에 오징어 맛있게 잘먹었고
    사진도 깨끗하고 선명하게 잘나왔네여
    저장고에 감사히 가져갑니당
    수고 하셨슴다 ^.~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16 잘 담아주신 사진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