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람이 소굴

재수작가님 전시회 예정이다람

작성자따람잉|작성시간26.06.07|조회수113 목록 댓글 5

6월 20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
장소는 부산진역 동구문화플랫폼

얼리버드 예매 링크는 하단
https://m.booking.naver.com/booking/5/bizes/1668548?theme=place&lang=ko&area=pll


전시회에 다람이 파트도 있다람!

굿즈샵에서 다람이 키링 구매가능하고
다람이 피규어도 있을 예정이다람 (작가님 게시글로 들은 정보)

경기도민이지만 부산여행 겸해서 갈 예정이다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리다람 | 작성시간 26.06.07 이번에도 원화 구매 가능할까람??
  • 답댓글 작성자따람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원화 구매할수있음 좋을텐데.. 판매 정보가 전혀 없는 걸로 봐서는 이번에는 아닐수도 있을 것 같다람!
  • 답댓글 작성자토리다람 | 작성시간 26.06.07 따람잉 첫 대형 전시라 구매가 안될것 같기도 하다람 ㅠㅠ 작가님 인스타에 질문 댓글 남겼다람 ㅠㅠ 부산덕후라 서울 전시회때 오픈런 못해서 마음에 드는 원화 한번도 못샀는데 부산이라 꼭 구매하고 싶구람 ㅠㅠ
  • 답댓글 작성자따람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토리다람 오오 부산덬이라 가실때 편하겠다람.. 부럽다람.. 전시회 끝나고 수령하는 방식으로라도 구매 성공하셨으면 좋겠다람!
  • 답댓글 작성자토리다람 | 작성시간 26.06.07 따람잉 이번에는 원화 판매 안하신다는구람!!ㅠㅠ 아쉽지만 일찍 가서 피규어라도 노려봐야겠다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