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작가님 전시회 예정이다람 작성자따람잉|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리다람 작성시간26.06.07 이번에도 원화 구매 가능할까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따람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원화 구매할수있음 좋을텐데.. 판매 정보가 전혀 없는 걸로 봐서는 이번에는 아닐수도 있을 것 같다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리다람 작성시간26.06.07 따람잉 첫 대형 전시라 구매가 안될것 같기도 하다람 ㅠㅠ 작가님 인스타에 질문 댓글 남겼다람 ㅠㅠ 부산덕후라 서울 전시회때 오픈런 못해서 마음에 드는 원화 한번도 못샀는데 부산이라 꼭 구매하고 싶구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따람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토리다람 오오 부산덬이라 가실때 편하겠다람.. 부럽다람.. 전시회 끝나고 수령하는 방식으로라도 구매 성공하셨으면 좋겠다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리다람 작성시간26.06.07 따람잉 이번에는 원화 판매 안하신다는구람!!ㅠㅠ 아쉽지만 일찍 가서 피규어라도 노려봐야겠다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