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재수작가님 전시회 예정이다람

작성자따람잉|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토리다람 작성시간26.06.07 이번에도 원화 구매 가능할까람??
  • 답댓글 작성자 따람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원화 구매할수있음 좋을텐데.. 판매 정보가 전혀 없는 걸로 봐서는 이번에는 아닐수도 있을 것 같다람!
  • 답댓글 작성자 토리다람 작성시간26.06.07 따람잉 첫 대형 전시라 구매가 안될것 같기도 하다람 ㅠㅠ 작가님 인스타에 질문 댓글 남겼다람 ㅠㅠ 부산덕후라 서울 전시회때 오픈런 못해서 마음에 드는 원화 한번도 못샀는데 부산이라 꼭 구매하고 싶구람 ㅠㅠ
  • 답댓글 작성자 따람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토리다람 오오 부산덬이라 가실때 편하겠다람.. 부럽다람.. 전시회 끝나고 수령하는 방식으로라도 구매 성공하셨으면 좋겠다람!
  • 답댓글 작성자 토리다람 작성시간26.06.07 따람잉 이번에는 원화 판매 안하신다는구람!!ㅠㅠ 아쉽지만 일찍 가서 피규어라도 노려봐야겠다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