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링키 작성시간 26.06.16 토애천님, 안녕하세요.
제가 몸과 마음이 많이 힘들 때 위안이 되어,
그동안 허락 없이 좋은 글 보고 싶을 때마다
보고 싶어서 스크랩했어요.
정말 죄송해요.
허락해 주신다면...
넘~ 고마워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복사도 스크랩도 다 가능해요
공감해 주시어 제가 더 감사 한 걸요
삶의 길 참 많이 힘들죠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어쩌면 그 또한 좋은 날이 오려는 한 과정일 테니깐요 -
작성자시골 촌넘 작성시간 26.06.17 그리도 작은 손안에 무엇을 더 담을려고 이리
아둥 그릴까요
왜 ㅡ 그리도 작은 손안에 내복 넘치게 가져 갈려고만 하는지
우린 왜 항상 늦게 깨달을 까요.
좋은글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글쵸 그래도 다행이잖아요
깨닫는 순간 새로운 삶을 열어 갈 수 있음에
조금 늦어면 어때요 이제 시작하면 되는데 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