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은 아직 이쁘잖아

작성자토 애 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139 목록 댓글 7

비록 바람에 흔들려도 뿌리를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왜냐면 뿌리는 새로움을 또 다시 피우는 지혜로움이거던 난 알고 있어 난 너를 보았어 마음은 아직도 이쁘다는 것을 계절마다 피고 지는 꽃들을 봐 이쁘지 않는 것이 없지 나에겐 너도 그래 그래서 너를 자꾸 격려 하나 봐 너가 미운 짓을 해도 너가 나를 힘들게 해도 사랑은 그렇게 바보 인가봐 손익을 따질 수가 없어 그저 다 해 주지 못해 가슴이 아려온다 마음은 아직 이쁘잖아 / 사랑빛 김 경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링키 | 작성시간 26.06.16 토애천님, 안녕하세요.
    제가 몸과 마음이 많이 힘들 때 위안이 되어,
    그동안 허락 없이 좋은 글 보고 싶을 때마다
    보고 싶어서 스크랩했어요.
    정말 죄송해요.
    허락해 주신다면...
    넘~ 고마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복사도 스크랩도 다 가능해요
    공감해 주시어 제가 더 감사 한 걸요

    삶의 길 참 많이 힘들죠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어쩌면 그 또한 좋은 날이 오려는 한 과정일 테니깐요
  • 답댓글 작성자링키 | 작성시간 26.06.18 토 애 천 토애천님
    허락해 주셔서
    정말~감사드려요.
    늘~행복하시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골 촌넘 | 작성시간 26.06.17 그리도 작은 손안에 무엇을 더 담을려고 이리
    아둥 그릴까요
    왜 ㅡ 그리도 작은 손안에 내복 넘치게 가져 갈려고만 하는지
    우린 왜 항상 늦게 깨달을 까요.
    좋은글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글쵸 그래도 다행이잖아요
    깨닫는 순간 새로운 삶을 열어 갈 수 있음에
    조금 늦어면 어때요 이제 시작하면 되는데 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