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쓰레기를 주우며 걸으시는 어르신을 뵈었어요 작성자김옥춘|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름지운 작성시간26.05.26 참으로 좋은 글에 다녀갑니다훌륭하십니다 고맙습니다눈에 보이는 것 다 줍지는 못해도거슬리는거 보이면 파란색 쓰레기봉투에 넣기는 하지요버리는 사람들이 제대로 버리면 참 좋겠습니다👍 오훗길도 무탈하게 보내셔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옥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응원 고맙습니다.언제나 건강하세요.김옥춘 올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