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 쓰레기를 주우며 걸으시는 어르신을 뵈었어요

작성자김옥춘|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름지운 작성시간26.05.26 참으로 좋은 글에 다녀갑니다
    훌륭하십니다 고맙습니다
    눈에 보이는 것 다 줍지는 못해도
    거슬리는거 보이면 파란색 쓰레기봉투에 넣기는 하지요
    버리는 사람들이 제대로 버리면 참 좋겠습니다👍
    오훗길도 무탈하게 보내셔요 ~
  • 답댓글 작성자 김옥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응원 고맙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김옥춘 올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