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만 이쁘면 뭐합니까

작성자장미꽃1|작성시간09.07.10|조회수370 목록 댓글 20

얼굴만 이쁘면 뭐합니까 ? 마음이 고와야 사랑받습니다. 말을 잘 하면 뭐 합니까 ? 진실성이 있어야 사랑 받습니다. 웃기만 하면 뭐 합니까 ? 즐거움을 전해주어야 사랑받습니다. 부자로 살면 뭐 합니까 ? 나누어 줄수 있어야 사랑 받습니다. 행복하다고 생각하면 뭐합니까 ? 남의 고통도 돌아 볼줄 알아야 사랑 받습니다. 노래를 잘 부르면 뭐합니까 ? 감미로움이 깃들어야 사랑 받습니다. 글을 잘 쓰면 뭐합니까 ? 인간적인 향기가 나타나야 사랑받습니다. 사랑한다고 외치면 뭐 합니까 ? 그 마음에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사랑받습니다. <펌> ^8^그래도 얼굴이 예뻐야지요 그런사람 맘씨도 고와요 행복한 하루 열어가세요 좋은글방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7.10 아~~~그러고 보니 성격도 예쁘신가봅니다 어디 함 보여주세요 언제가 될는지는 몰라도 요 고운꿈 꾸세요
  • 작성자나이나 | 작성시간 09.07.10 넘 예쁜 말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7.10 그러세요 예쁜 마음이시면 예쁜 말도 나와요 그래서 좋은글방 님들은 모두가 예쁘신분들로 보여요 고운밤 보내세요
  • 작성자캔디마음 | 작성시간 09.07.10 옛날 추억의 노래 한소절이 생각나는군요.....ㅎㅎ 얼굴만 이쁘다고 여자냐, 마음이 고와야 여자지....ㅋㅋ 공감가는 글 잘 머물렀다 갑니다.......평안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7.10 ㅎㅎㅎ그렇지요 그노래가 절로 생각 나실겁니다 그래도 얼굴이 예쁜 사람 마음도 고와요 이쁜사람 미운짓 하는사람은 드물잖아요 행복한 미소 담고 가네요 고운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