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7.10 아~~~그러고 보니 성격도 예쁘신가봅니다 어디 함 보여주세요 언제가 될는지는 몰라도 요 고운꿈 꾸세요
-
작성자나이나 작성시간 09.07.10 넘 예쁜 말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7.10 그러세요 예쁜 마음이시면 예쁜 말도 나와요 그래서 좋은글방 님들은 모두가 예쁘신분들로 보여요 고운밤 보내세요
-
작성자캔디마음 작성시간 09.07.10 옛날 추억의 노래 한소절이 생각나는군요.....ㅎㅎ 얼굴만 이쁘다고 여자냐, 마음이 고와야 여자지....ㅋㅋ 공감가는 글 잘 머물렀다 갑니다.......평안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7.10 ㅎㅎㅎ그렇지요 그노래가 절로 생각 나실겁니다 그래도 얼굴이 예쁜 사람 마음도 고와요 이쁜사람 미운짓 하는사람은 드물잖아요 행복한 미소 담고 가네요 고운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