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폰 속에 있다

작성자토 애 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195 목록 댓글 18

친구가 폰 속에 있다 어떻게 불러 내어 놀까 내 폰 안에는 다양한 풍족함이 있다 마치 마법의 세상을 열어 주는 친구처럼 내가 원하는 것을 다 들어 준다 우리는 그렇게 폰속의 친구와 자주 논다 항상 곁에 없으면 나의 모든 것을 잃어 버린 듯 안절 부절 불안해 한다 어느 순간에 폰 하나의 위력은 대단했다 그런데 더 어마어마한 넘이 다가온다 그 이름은 AI 인공지능이다 폰과 결합하여 조화를 이룰때 엄청난 위력이 발휘된다 대체 어떤 세상이 오려나 궁금하다 그래서 외면하기 보다 이제는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배움의 힘은 내 하루를 풍성하게 더 풍요롭게 하기에.. 그들 틈사이 사이에서 나도 어울려 놀고 있다 친구가 폰 속에 있다 / 사랑빛 김 경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제는 배워야 겠지요
    항상 앞서가는 즐거움을 만끽하려면

    삶은 이렇게 누구 나에게 공평하게 열려있어요
    그것을 배우려는 자세와 외면하는 자세가 문제지요

    오늘도 배움으로 즐거움 만끽하는 날 되세요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07 좋은글에 머물다 갑니다 감사 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휴일 즐거운 일상 속에 빠져 들었나요
    기적은 자신이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동트는 아침님 그런 하루 응원합니다
  • 작성자별나라 | 작성시간 26.06.08 공감 되는 글입니다
    앞으로 인간이 어디까지 변할까요
    무섭다는 생각도 듭니다
    추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 애 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저도 무서워요 ㅎ
    좋게만 느껴지지 않아요
    우리의 설 자리마저도 위협을 느끼 거던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