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토애천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남겨주신 소중한 말씀 고맙습니다.
또 한 주가 시작되네요.
점점 여름 깊숙이 들어가겠지요.
건강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노을풍경 작성시간 26.06.08 더는 욕심 없는 주어진 자리에서 묵묵히
할일 겸손으로 내어 주고 떠남을 알게해 주는 나무
저도 그런 마음이고 싶습니다
언제나 곱고 아름다운 시향에 오랜만에 함께하고 갑니다
린두님 늘 행복 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노을풍경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셨네요.
늘 따뜻한 말씀 남겨주심
고맙습니다.
오늘도 조금은 흐린 날이네요.
건강 하십시오.
그리고 행복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솔대 작성시간 26.06.08 나무 좋지요
아마 나무에게 물어보면 말 할 수 있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고 할 거에요
사람은 삶이 고달프면 푸념이라도 하지만 자연은 그저
홀로 고통을 버티며 쓴 웃음으로 견디기에 우리가
보기에 고귀해 보이는 거죠
린두님 오늘 만은 모든 걱정 저리 밀어두시고
행복 넘치고 축복이 머무는 하루 되시길요
화이팅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소솔대님 안녕하세요.
다녀가셨네요.
남겨주신 새겨들어야 할 말씀 고맙습니다.
소솔대님 오늘은 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주 내내 행복 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