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 작성자소솔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1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우리 소솔대님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솔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솔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방장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늘 생각이 멋지셔서 누구를 막론하고 사랑으로 베풀어 주시느라 공사다망 하시지요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밤 잘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11 좋은글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솔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솔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침님 감사드려요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하여 주시니참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린두 작성시간26.06.11 친구가 많이 보고 싶겠습니다.지난날을 생각하면 이곳 저곳에서 함께했던친구들이 그립습니다.시금치를 좋아했던 친구로 기억하는 그 친구는 지금도 시금치를 좋아 하겠지요.소솔대님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솔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솔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린두님 반갑습니다늘 사랑이 가득하고즐거움과 행복이 넘쳐나는시가이 되시길 바래요좋은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논길 구영송 작성시간26.06.17 늦게 들어와 소솔대님을 찾으니 참 ----없네요왜 요즘 저보다 더 게으르신가요>아니면 더 바쁘신가요/\소생야 몸이 허락은 해주지 않으니 겨우겨우 앉아봅니다만우리 소솔대 시인님은 건장 하신데....ㅎㅎ시금치 비빔밥 먹고 싶다쓰윽 쓰윽 비벼서.... 아.. 행복하신 웃음 잃지 않으셨으면 합니다그저 기쁨으로 옷 입으시고밝은 모습이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