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을 가꾸는 사람들 작성자보드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누구나 작은 여백을 두고살아가는 마음이 아름다운거아닐까 생각하며 한편의 시를올리고 내일을 맞이하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림자 신사 윤 기명 작성시간26.06.12 처음 뵙지만틈이난 항아리의부름 같아요소금독은 안되지만건 고추는 넣겠지요쓸모가 있는 금간 항아리도귀한 보배 인듯 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돌담사이의 틈에서틈은 실패나 상처가 아니고생명이 드나드는 공간을 생각하고금이간 항아리에는 햇살이 먼저드는것은결핍이 아니라 긍정으로 시적 전환을 생각하고마지막 문장은 현대사회의 경쟁과 과잉보다는여백의 윤리를 이야기하는 뜻으로글을 써봤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