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틈을 가꾸는 사람들

작성자보드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누구나 작은 여백을 두고
    살아가는 마음이 아름다운거
    아닐까 생각하며 한편의 시를
    올리고 내일을 맞이하렵니다
  • 작성자 그림자 신사 윤 기명 작성시간26.06.12
    처음 뵙지만
    틈이난 항아리의
    부름 같아요

    소금독은 안되지만
    건 고추는 넣겠지요

    쓸모가 있는 금간 항아리도
    귀한 보배 인듯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보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돌담사이의 틈에서
    틈은 실패나 상처가 아니고
    생명이 드나드는 공간을 생각하고
    금이간 항아리에는 햇살이 먼저드는것은
    결핍이 아니라 긍정으로 시적 전환을 생각하고
    마지막 문장은 현대사회의 경쟁과 과잉보다는
    여백의 윤리를 이야기하는 뜻으로
    글을 써봤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