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작성자R.M.Tist|작성시간26.06.14|조회수119 목록 댓글 5

 

 

 

 

 

우정(友情 )

 

 

친구는 그대들의 소망을 채워주는 존재입니다

그와 헤어질때에도 슬퍼하지 마십시요

친구의 가장 좋은점은 그가 곁에 없을때

또렷이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우정을 나눌때에는 영혼을 깊이 하는것 외에

다른 목적은 두지 마십시요

그래서 우리는 모두 우정이 듬뿍담긴 친구입니다

그리고 우리들

모두의 약속이기도 하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터프가이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일요일 한낮
    이렇게 인사말씀 주시니
    너무 고맙군요 더위에 건강 챙기시고
    나무그늘에 잠시 쉬어 보시면 어떨련지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향기이성지 | 작성시간 26.06.15 잘 보고 다녀갑니다. 즐거운 저녁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날이 덥습니다
    그래도 내일날엔 가을이 닥아온다는 그 이야기가 있으니
    잘도 버텨내는거겠죠
    태양은 내려앉고 땅거미 짙어지면
    산들바람에 아 ~ 하고 시원하다는 말로서 오늘을 이겨 가는거겠죠
    감사합니다 향기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향기이성지 | 작성시간 26.06.15 언제 있을 때 시인이 성지 카페 방문해 주세요.
    개인 서재 드립니다.
    아름다운 공간 만들어 주십시오.
    좋은 밤 되시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