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예쁜 꽃 물을

작성자노을풍경|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린두 작성시간26.06.16 지나간 날이 생각날 때면
    순간 울컥할 때가 가끔은 있습니다.

    지금처럼 기계문명에 의존하지 않고
    자연에 기대어 살았던 그날들의 즐거움
    돌아보면 많은 행복함이 있었습니다.

    봉숭아꽃이 피면 손톱에 예쁘게 물들여서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시고
    지난날도 돌아보시는 시간 기대합니다.

    노을풍경님 화창한 날씨네요.
    즐거운 날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린두님 오늘도 좋은 하루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요사히는 베란다의 식물들이 자라는 모습이
    또한 즐거움으로 꽃들은 언제나 예전 그대로 추억을 부르게 합니다

    오늘도 더웁게 시작하는 하루 속에 더없이 행복하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16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 노을 풍경시인님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터프가이님 오늘도 함께 머물러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은 벌써 한 여름 같은 더워진 오후 시간 입니다
    더웁지만 행복으로 이어 가시는 여유로운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16 좋은글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동트는아침님 늘 언제나 함께해 주셔서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
    기온이 많이 오른 오후 시간도
    더욱 즐거우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맑은맘 작성시간26.06.16 노을 풍경 시인님!안녕하세요
    점심은 맛있게 드셨어요

    꽃피는 봄인가 싶더니
    어느덧 지나가고
    점점 뜨거운 햇살이
    마음마져 지치게 하네요

    화요일 하루도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요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맑은맘 작성시간26.06.16 추천 2-
    드리고 갑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맑은맘님 오늘 많이 더웁습니다
    벌써 부터 더우니 한 여름 얼마나 더울까요
    더워진 날씨 탓으로 더욱 부지런을 떨어 봅니다

    버찌가 익어가고 살구가 익어가는 계절에
    오늘도 더욱 행복하신 시간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용연지킴이 작성시간26.06.16 저는 봉숭아 꽃물을 들여 본 적이 없습니다만 어릴적 초가지붕 아래 봉숭아를 심어
    내 누님과 누이가 봉숭아 꽃물을 손톱에 물 들이곤 했습니다

    미끈 유월이라더니 어느덧 흐르는 시간은 유월 중 중순이 되었네요
    덥습니다 노을 풍경님도 더움을 잘 이겨내시고 행복하십시오
    좋은글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용연지킴이님 오늘도 다녀 가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곳은 벌서 기온이 32도 한 여름 날씨 입니다
    제주도는 지금 한참 지내시기 좋은 날씨이겠지요

    봉숭아 꽃물 들이던 시절 까마득 지나 갔지만
    여전히 꽃 모습은 그때 그대로 추억을 부릅니다
    용연님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를 드리면서
    늘 행복으로 걸어 가시는 멋진 여름에 날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핑크하트 작성시간26.06.16 안녕 하세요..노을풍경시인님
    오늘도 귀하게 담아 주신 글..
    예쁜 꽃 물을
    함께 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추천..3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핑크하트님 오늘 하루도 잘 지내셨지요
    오늘도 함께 머물러 주시고 고운 흔적 남겨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날이 다워 가는 날씨에 늘 행복하시고 편안하신 밤이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논길 구영송 작성시간26.06.17 노을 풍경시인님....
    참 오랫만에 접하게되었네요
    예쁜 꽃물을---장독대옆 봉선화를
    어미니의 손으로 물들여주던 모습을
    그려봅니다
    아름답습니다
    곱습니다
    여인네 들은 남정네들 보다 한가지 더 아름다운추억을 갖고 사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 노을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논길님 찾아 주셔서 오늘도 감사를 드립니다
    세월이 갈수록 추억만 쌓이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도 안녕 하시었지요

    지금 사람들은 모르는 이런 예쁜 날들을
    오늘도 마음 속에 그려 봅니다
    벌써 많이 더웁습니다
    논길님 늘 행복 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