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논길 구영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토애천 시인님 건안하시죠?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고
밝은 얼굴로 좋은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松山 차원대 작성시간 26.06.17 아름답네요
감상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논길 구영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반갑습니다
좋은 밤되시고. 건필하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소솔대 작성시간 26.06.18 사람은 누구나 홀로 세상에 왔다가
홀로 가기에 잠시나마 사는 동안이라도
외로움을 덜기위해 함께 가는 것인데
어쩌다가 외톨이로 살아가야 하니
애석하기 짝이 없지요
올만에 인사드립니다
덥지만 숀하게 잘 지내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논길 구영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자정이 되어야
하루가 마감되시는분
참 열심히 생활하시고 부지런하시네요
오늘 아침은 무지 푹 찝니다
본격적이 더위와 살아야 할듯합니다
몸조심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