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보니 답이 없더라 작성자산곡 신정식|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림자 신사 윤 기명 작성시간26.06.21 쾌자를 부르는 사람픽션을 만들어서밀고 나가면돈이 되는데논픽션을 가리면그야말로 인기를 얻고유명인이 되어서아무도 대들지 않는 세상어영 방송참 어이없게 싑게 벌어 먹고 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곡 신정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반갑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트는아침 작성시간26.06.22 new 좋은글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터프가이 작성시간26.06.22 new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드미 작성시간26.06.22 new 삶이란 답이 없다그것이 정답 같습니다가끔 글을 좋아 하기에 시간 날 때마다써보기는 하지만 어느 것이 좋은 글인지어느 것이 시인의 글인지 모를 때가 많아요그래도 좋아하기에 이렇게도 저렇게도 써봅니다산곡 신정식 시인님의 글을 보면서내가 쓰는 글도 정답이 없는가 하면서 자신에게 물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