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도 건강식이다

작성자눈꽃 작은섬|작성시간26.06.22|조회수145 목록 댓글 6

라면도 건강식이다.

 

간편식 라면은 이제 완전 국민

먹거리가 된 것 같다.

 

일부 건강 챙기는 사람들한텐

거부감 있을 수 있지만 라면은

이제 간식에서 주식으로까지

발전하고 있는 건 사실이다.

 

그리고라면 조리법도 다양하다.

콩나물라면, 두부라면, 새우라면,

오징어라면 뿐 아니라 인삼 품은

라면도 있다.

하여 나도 온갖 라면을 다 먹어

보았다.

 

요즘은 식당 하는 지인 딸이

제과점 한다고 해서 한 달

가까이 퇴근 후 거들어 준다.

 

그런데 며칠 전 퇴근 후 현장에

도착 배가 출출해 지인보고 라면

하나 끓여달라고 했더니 이겐 웬

라면, 지인이 끓여준 라면에는

고기가 들어있었다.

 

지인 = 돼지앞다리살인데요 수프

때문에비린네 안나닌까드셔요 ㅎ

 

하여 이젠 돼지 생 앞 다리 살

들어간 라면도 먹어 보았다.

 

2026년 6월 22일

“ 나의 비망록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어제 일요일 아침 식사는
    난생처음 라면으로 했다.

    지인이 싸준 돼지 앞 다리
    살을 지인이 알려준 대로
    물을 조금 넉넉히 수프와
    앞 다리 살을 같이 넣고
    끓인 다음 라면을 넣었다.

    그런데 처음 먹었을 때처럼
    고기가 쫄깃하고 고소해서
    라면 맛이 한결 업.
    거기에다 지인 조언대로 김치
    아닌 식초 뿌린 양파와 함께
    먹으니까 입안도 개운하고
    온몸에 힘이 불끈 솟는 거
    같았다. 기분이....

    하여 라면도 건강식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새삼 느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1,000원 미만으로 한끼
    때울 수 있는 음식은
    라면 외엔 없다.
    앞으로 어린시절 처럼
    라면과 좀더 친해야겠다
  • 작성자여산댁 | 작성시간 26.06.23 되지 앞다리살 들어간 라면 상상이 안가네요 어떤 맛일련지
    상상ㅇ
  • 답댓글 작성자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안녕요 여산댁 님
    돼지 앞다리실 드간
    라면은 저도 첨ㅎ
    근데 생각이상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여산댁 님
    본문에서 말한대로
    라면끓일때 수프와
    앞다라살 같이넣고
    조금 끓이다 라면
    넣으면돼요
    한번 해드셔보세요
    후회 엄을걸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