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라면도 건강식이다

작성자눈꽃 작은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음식은 어떻게 조리하느냐
    따라 맛과 영양이갈린다고
    했다. 라면도 다를 바 없다.
  •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어제 일요일 아침 식사는
    난생처음 라면으로 했다.

    지인이 싸준 돼지 앞 다리
    살을 지인이 알려준 대로
    물을 조금 넉넉히 수프와
    앞 다리 살을 같이 넣고
    끓인 다음 라면을 넣었다.

    그런데 처음 먹었을 때처럼
    고기가 쫄깃하고 고소해서
    라면 맛이 한결 업.
    거기에다 지인 조언대로 김치
    아닌 식초 뿌린 양파와 함께
    먹으니까 입안도 개운하고
    온몸에 힘이 불끈 솟는 거
    같았다. 기분이....

    하여 라면도 건강식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새삼 느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1,000원 미만으로 한끼
    때울 수 있는 음식은
    라면 외엔 없다.
    앞으로 어린시절 처럼
    라면과 좀더 친해야겠다
  • 작성자 여산댁 작성시간26.06.23 되지 앞다리살 들어간 라면 상상이 안가네요 어떤 맛일련지
    상상ㅇ
  •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안녕요 여산댁 님
    돼지 앞다리실 드간
    라면은 저도 첨ㅎ
    근데 생각이상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여산댁 님
    본문에서 말한대로
    라면끓일때 수프와
    앞다라살 같이넣고
    조금 끓이다 라면
    넣으면돼요
    한번 해드셔보세요
    후회 엄을걸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