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도 건강식이다 작성자눈꽃 작은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음식은 어떻게 조리하느냐따라 맛과 영양이갈린다고했다. 라면도 다를 바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어제 일요일 아침 식사는난생처음 라면으로 했다.지인이 싸준 돼지 앞 다리 살을 지인이 알려준 대로 물을 조금 넉넉히 수프와앞 다리 살을 같이 넣고 끓인 다음 라면을 넣었다.그런데 처음 먹었을 때처럼고기가 쫄깃하고 고소해서라면 맛이 한결 업.거기에다 지인 조언대로 김치아닌 식초 뿌린 양파와 함께먹으니까 입안도 개운하고온몸에 힘이 불끈 솟는 거 같았다. 기분이....하여 라면도 건강식이 될 수있다는 사실을 새삼 느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1,000원 미만으로 한끼때울 수 있는 음식은라면 외엔 없다.앞으로 어린시절 처럼라면과 좀더 친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산댁 작성시간26.06.23 되지 앞다리살 들어간 라면 상상이 안가네요 어떤 맛일련지상상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안녕요 여산댁 님돼지 앞다리실 드간라면은 저도 첨ㅎ근데 생각이상 맛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여산댁 님본문에서 말한대로라면끓일때 수프와앞다라살 같이넣고조금 끓이다 라면넣으면돼요한번 해드셔보세요후회 엄을걸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