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낮에 사상구 아파트에서 에어컨 실외기 설치하던분 두분 사망하셨다네요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0|조회수119 목록 댓글 2

떨어지셨대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0 ㅜㅜ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