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낮에 사상구 아파트에서 에어컨 실외기 설치하던분 두분 사망하셨다네요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0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