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낮에 사상구 아파트에서 에어컨 실외기 설치하던분 두분 사망하셨다네요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떨어지셨대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0 ㅜㅜ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