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부산맘카페에서 강퇴많이당하나봅니다ㅠㅠ

작성자부산맘러브|작성시간26.06.11|조회수112 목록 댓글 9

중요한건 공지도없고 이유도 모르고..
카페장 맘대로라네요
이번에도 많이들 쫓겨났나보던데
이번이 첨 아니고 몇년전에 쫓겨나신분들도
아직도 이유도 모르고 카페자체에 접근이 안된대요
무서운곳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주식 얘기후 선거전날 강퇴네요 ㅜㅜ 그냥 물어봤는데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4 신기하네요 ㄷㄷ
  •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5 앗.. 저도 쫒겨났어요ㅜ
    정치적 발언은 안 했는데...
    이유를 모르니 답답했어요..
    여러분이 그랬다니 뭔가 있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다시 등업이 안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맘러브 | 작성시간 26.06.16 출입제한 걸려서 들어가는 거 자체가 안되더라구요..
    걍 일단 탈퇴했어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