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부산맘카페에서 강퇴많이당하나봅니다ㅠㅠ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1 왜그러는거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1 거기 정치적으로 변질되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1 아침주식 이야기한것 밖에 없는데강퇴합니다 쓰리아웃인가봐요우리동네에 호주직매장 생겼던데요 했더니 1차수능치고 딸 아이 라식수술 여러번 물어봤더니 강퇴지난주에 주식이야기 한것밖에 없는데 갑자기 오후에 입장불가 라고ㅜㅜㅜㅜㅜ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니고왜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1 여기가 훨 나아요거기 계신분들도 대부분 여기도 회원일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2 저도 주식 얘기후 선거전날 강퇴네요 ㅜㅜ 그냥 물어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4 신기하네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5 앗.. 저도 쫒겨났어요ㅜ정치적 발언은 안 했는데...이유를 모르니 답답했어요..여러분이 그랬다니 뭔가 있나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다시 등업이 안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산맘러브 작성시간26.06.16 출입제한 걸려서 들어가는 거 자체가 안되더라구요..걍 일단 탈퇴했어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