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건 공지도없고 이유도 모르고..
카페장 맘대로라네요
이번에도 많이들 쫓겨났나보던데
이번이 첨 아니고 몇년전에 쫓겨나신분들도
아직도 이유도 모르고 카페자체에 접근이 안된대요
무서운곳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 26.06.12 저도 주식 얘기후 선거전날 강퇴네요 ㅜㅜ 그냥 물어봤는데
-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 26.06.14 신기하네요 ㄷㄷ
-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 26.06.15 앗.. 저도 쫒겨났어요ㅜ
정치적 발언은 안 했는데...
이유를 모르니 답답했어요..
여러분이 그랬다니 뭔가 있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다시 등업이 안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맘러브 작성시간 26.06.16 출입제한 걸려서 들어가는 거 자체가 안되더라구요..
걍 일단 탈퇴했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