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검사 때문에 치과를 다녀왔어요
평소 양치질은 잘하는데 잇몸이 약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구강세정기 괜찮다는 말들이 있어서
하나 사볼까 하는데
브랜도 종류가 워터픽, 아쿠아픽
이렇게 2개가 유명한거 같더라고요.
혹시 둘다 써보신분 계실까요?
뭐가 좋을지 고민중이여서요~
왼쪽게 워터픽이고 오른쪽이 아쿠아픽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혹시 구강세정기 별로셨나요? 치실보다 세정기가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한번 써보려고 했거든요ㅠㅠ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뭐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취향마다 갈릴거 같은데
저는 치간칫솔이 더 깔끔하게 닦이는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저거 관리하는게 은근 귀찮아요.
치간칫솔은 원래 치과에서 샀는데 생각보다 개수가 적어서
요새는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시키고 있어요~
구강유산균은 구생균이라고 병원에서 추천해주신거로 먹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구생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w01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