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통에 좋은 진통제 추천해주세요,, (치통심할때 어떻게하나요 ㅠㅠ)

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6

치통에 좋은 진통제가 뭐가 있을까요?? 요새 치통 때문에 머리까지 아픈거 같아요..

최근들어서 뭐 먹을때 욱신거리더라고요..

평소에는 심하지 않다가도 어제 갑자기 너무 아파서 밤에 자다가 깰 정도였어요.

우선 급한대로 치과 예약도 했어요.

잇몸 사진도 찍어봤는데 크게 이상한 부분은 없는데 약간 부은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해요ㅜㅜ

저번 치과 정기검진때는 별 말 없으셨거든요. 왜 갑자기 이런지 걱정되네요ㅜㅜ

치통 생기신분 계신가요..? 잇몸이 약간 부어서 더 그런거 같은데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거 때문에 머리도 아프고 신경쓰여서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랑 증상이 비슷하셨네요ㅠㅠ 우선 약은 먹었어요. 저도 병원 가려고 하는데.. 혹시 어떻게 관리해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는 치통이 생기는 이유가 잇몸이 선천적으로 약하면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젊을때는 괜찮다가 나이 먹으면서는 잇몸이 약해지면서 유해균이 퍼져서 더 그렇다고.. 그래서 저는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는거 챙겨먹으라고 하신거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y03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