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안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 (입안에 하얀 염증 ㅠㅠ)

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6

입안에 하얀 염증 없애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얼마전부터 윗니쪽으로 음식물을 씹으면

통증이 있고 부은거 같이 욱신거려요..

얼핏 봣을때 충치로 인한 통증은 아닌거 같고

잇몸에 염증인가 물집이 생긴거 같아요.

사진보시면 안그런 부분들도 있는데

이상하게 윗니 부분들이 전체적으로 그런거 같아요..

찾아보니까 소염제나 진통제 먹으면 된다고하는데

그냥 약국가서 달라고하면 줄까요?

최근에 치과간적이 있는데 그때는 문제없었는데

갑자기 통증이 오니까 당황스럽네요..

다시 치과가보려고 하는데 잇몸치료해도 부작용같은건 크게 없겠죠?

혹시 이렇게 잇몸염증, 물집 생겼을때 어떻게하는게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답글 감사합니다... 우선 나름대로 관리한다고 하고 있긴한데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관리법이 뭘까요?ㅠ 저도 병원 다시 가볼까 생각중이긴한데 선천적으로 잇몸이 약한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는 잇몸이 선천적으로 약하면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젊을때는 괜찮다가 나이 먹으면서는 잇몸이 약해지면서 유해균이 퍼져서 더 그렇다고.. 그래서 저는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고 하신거 챙겨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h01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