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구내염 원인이 도대체 뭘까요...
예전에도 그런편이긴 했는데 요즘들어서 구내염이 더 심하네요.
원래는 피곤할때마다 나곤 했는데 요새는 몸이 안피곤해도 그냥 자주 올라와요..
약이라도 좀 바를까하다가 오라메디연고가 괜찮다는 후기봐서
써볼까 하는데 써보신분들 효과 괜찮으셨나요?
다른 혓바늘약이 있을까요?
그냥 구내염 자체가 안나게 좀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왜 이렇게 자꾸 뭐가나고 갈라지는지..
저처럼 만성구내염인 분들은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니까요ㅠㅠ 하루이틀이 아니고 자주 이러니 너무 스트레스네요..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방법이 뭐였어요? 저도 병원 가볼까 고민중이여서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병원에서 제가 원래 잇몸이 약한편이라 유해균이 올라오면 구내염이 쉽게 생긴다고 하시더라고요. 자세한건 모르겠으나.. 남들에 비해 더 관리잘해야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가글 하루에 한번씩은 꼭 하고 유해균 잡아주는 구강유산균 먹으라고 추천해주신거 먹으면서 관리하니까 그때부터는 잘 안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쓰신 가글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h02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