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린이에 좋은 치약 좀 추천 해주세요!!
어머니가 옛날엔 안그러셨는데 요새 이가 너무 시리다고 하세요 ㅠㅠ
따뜻한거 드실 때는 괜찮으시다가
갑자기 차가운 물이나 과일을 드시면
이가 너무 시리고 아프다고 하시더라구요.
원래도 아파하시긴 하셨는데 최근에 치과 치료하시고 나서부터 더 아파하시네요 ㅠㅠ
시린이 치약 추천해주시는거 찾아보니까
대부분 시린메드랑 센소다인 이거 두개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일단 센소다인 하나 사봐서 드렸는데
생각보다 별로 효과는 못보고 계신거 같아서요,,
꾸준히 쓰시면 한결 괜찮으실까요?
혹시 써보신 분들은 효과 있었는지랑
아니면 시린메드나 다른 치약 추천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치약 아니야도 좋으니 다른 좋은 방법있으면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답글 감사합니다...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관리법이 뭘까요?ㅠ 병원도 가보셨는데 크게 이상은 없는데 원래 약한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는 이가 선천적으로 약하면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젊을때는 괜찮다가 나이 먹으면서는 이랑 잇몸이 약해지면서 유해균이 퍼져서 더 그렇다고.. 그래서 저는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는거 챙겨먹으라고 하신거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p02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