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결석 제거법 알려주세요,, 치석제거기? 이런거 괜찮나요?

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6

올해초부터 목에 무언가 걸리는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갈수록 입냄새가 심해질길래

왜 그런가 싶었는데

편도결석 덩어리 때문이였습니다ㅠㅠ

집에서 한번 빼보겠다고 이것저것 해보다가

대박 큰게 나왔습니다

우선 병원에 가서 진료받아보려고 하는데

지금 불편한거랑 또 다른 문제가

냄새가 올라오네요...

치약 쓰면 편도결석 냄새 잡는데 좋다고해서

사서 써보고 있는데 별로 효과는 못 봤습니다.

혹시 편도결석 제거법

아시는 분들 계시면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치석제거기? 이런거도 있는거 같던데효과 좋은지

 아니면

다른 방법 알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답글 감사합니다... 최근에 병원도 다녀오긴했는데 특별히 크게 말씀은 없으셨거든요. 그래서 다시 가봐야하나 고민중이였는데,,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관리방법 같은게 있으실까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 얘기해주실때는 결석이 생기는 근본적인 이유가 잔여물이랑 유해균같은게 뭉치면서 생긴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밥먹고나서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고 하신거 챙겨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g01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