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초부터 목에 무언가 걸리는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갈수록 입냄새가 심해질길래
왜 그런가 싶었는데
편도결석 덩어리 때문이였습니다ㅠㅠ
집에서 한번 빼보겠다고 이것저것 해보다가
대박 큰게 나왔습니다
우선 병원에 가서 진료받아보려고 하는데
지금 불편한거랑 또 다른 문제가
냄새가 올라오네요...
치약 쓰면 편도결석 냄새 잡는데 좋다고해서
사서 써보고 있는데 별로 효과는 못 봤습니다.
혹시 편도결석 제거법
아시는 분들 계시면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치석제거기? 이런거도 있는거 같던데효과 좋은지
아니면
다른 방법 알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답글 감사합니다... 최근에 병원도 다녀오긴했는데 특별히 크게 말씀은 없으셨거든요. 그래서 다시 가봐야하나 고민중이였는데,,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관리방법 같은게 있으실까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 얘기해주실때는 결석이 생기는 근본적인 이유가 잔여물이랑 유해균같은게 뭉치면서 생긴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밥먹고나서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고 하신거 챙겨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g01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