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째 잠을 못자고 있어요ㅜ 테아닌 털어넣었는데도 반응이 없고 말똥말똥...넘 고통스럽네요. 먹던 한약 있어 먹는데도 잠을 못자요. 너무 피곤해서 8-9시 사이에 누워도 겨우 11시 가까이 잠이 들었다 깨면 1시가 조금 넘었거나 그래요. ㅜ.ㅜ 그렇게 잠이 깨면 아침 6시까지 뒹굴뒹굴 수천번은 하는거 같아요.
마그네슘도 먹고, 식물성 멜라토닌도 먹고, 신경안정에 도움이될까 대추차도 뜨끈하게 마시고,
참, 운동도 해요. 5-6시 사이 계단 15층 10번 걷기,,,,ㅜ.ㅜ
오후에 커피도 안마셔요. 출근하면 멍~ 이 상태로 지냅니다.
수면제를 타와야할까요? ㅜ.ㅜ 어찌 이 고비를 넘겨야 할지 너무 힘든 나날이네요.
불면치료전문병원이나 괜찮은 영양제같은거라도 있음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ㅠ
좋은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생활습관은 어떻게 고치셨는지 좀더 자세히 말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아침기상후, 해지고나서 30분 산책.
저녁되고나서 스마트폰금지.
수면 아로마오일 자기 1시간전에 뿌리기.
최근에 깨지않고 5~6시간 자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간 병원 의사도 똑같은 얘기했어요..
아침에 산책하고. 스마트폰 보지말라고.
혹시 자기전 뿌리는 수면 아로마오일은 효과 괜찮나요? 뭐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링크있음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약국에서 추천해준거 쓰고 있는건데 저는 괜찮았어요.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쓰고있어요~
https://laherbel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9&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ss01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해볼게요. 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