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의 이야기들

보리수 수확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44 목록 댓글 16

달달한 왕 보리수

 수확에 기쁨은 큰데

몇개 먹어보구

어쩔가합니다

쨈도 좋은데 

오래조릴생각에 망설여지고

 

오디도 몇개 따구요 첫수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도 서울 | 작성시간 26.06.07 오디가 보리수 위에 정좌하고 뽕뀔려고 할까요?고명처럼 예뻐 보입니다.저도 보리수도 따먹고 오디도 따먹고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잘하셨어요
    산골 외딴것이라 약을 안치니 일하다
    한움큼 따서 입에넣으면 요기도되고 좋으네요
    닥나무 열매도 맛이있어
    동생네 올라갈때 따서먹으면 꿀맛
    닥나무열매는 동그라고 당도가최고예요
    열매란 열매를 좋와하니
    약이 된다하면 따서먹습니다
    산골사는 재미 즐시면서요
  •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6.08 보리수는 기관지염에 좋답니다.

    보리수에 설탕넣고..물에 타서 마셔요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내년엔 청을 담가야 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