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보리수 수확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26.06.07 와 이쁘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오디 많이 따셨네요
    지난해 뽕 두나무 심어 오늘 한대접 따서요
  • 답댓글 작성자 여유(전주 ) 작성시간26.06.07 오디 많이 수확하셨네요
    저는 작년에 5키로사서 그대로 냉동고에 있어요
    뭘해야할지 고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26.06.08 여유(전주 ) 나는 샐러드에같이 섞어먹든지 요거트에 섞섞요
  •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여유(전주 ) 냉장고 들어가면 안먹게되네요
    부지런먹고
    요구르트에 갈어드세요
    스무디로하시든지
  • 작성자 휴체라(밀양) 작성시간26.06.07
    따실때 신나셨겠어요
    저도 다음엔 왕보리수를 심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딸때 신나고 저걸 어째합니다
    푹삶아 쨈
    원당 조금넣고 졸이고
    꿀로 단맛을 새콤달콤 하네요
  • 작성자 들꽃풍경(전북) 작성시간26.06.07 보리수가 몸에 좋다네요
    많이 드셔요
    오래전 울엄마가 보리수쨈을 해주셨는데 시큼하고 별로더라구요
    힘드니까 그냥 드셔요
    많으면 냉동시켜서도 드셔보구요
  •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쨈 했어요
    요즘 감자쪄서 찍어먹으니 좋와요
    원당조금넣고 졸이고 마지막 꿀 듬뿍 넣어서 단맛을 내고요
  • 작성자 여유(전주 ) 작성시간26.06.07 보리수 냉동시켰다가 소쿠리에 받혀놓음 물만 쪽 빠지면 드링킹해도돼요
    설탕에 재워서 발효시켜 음식에 사용해도 좋고요
  •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쨈으로 빵도
    감자쪄서 발라 먹으니 좋와요^^
  • 작성자 도도 서울 작성시간26.06.07 오디가 보리수 위에 정좌하고 뽕뀔려고 할까요?고명처럼 예뻐 보입니다.저도 보리수도 따먹고 오디도 따먹고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잘하셨어요
    산골 외딴것이라 약을 안치니 일하다
    한움큼 따서 입에넣으면 요기도되고 좋으네요
    닥나무 열매도 맛이있어
    동생네 올라갈때 따서먹으면 꿀맛
    닥나무열매는 동그라고 당도가최고예요
    열매란 열매를 좋와하니
    약이 된다하면 따서먹습니다
    산골사는 재미 즐시면서요
  • 작성자 운정뜰(홍천) 작성시간26.06.08 보리수는 기관지염에 좋답니다.

    보리수에 설탕넣고..물에 타서 마셔요
  •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내년엔 청을 담가야 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