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 수확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26.06.07 와 이쁘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오디 많이 따셨네요지난해 뽕 두나무 심어 오늘 한대접 따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유(전주 ) 작성시간26.06.07 오디 많이 수확하셨네요저는 작년에 5키로사서 그대로 냉동고에 있어요뭘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26.06.08 여유(전주 ) 나는 샐러드에같이 섞어먹든지 요거트에 섞섞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여유(전주 ) 냉장고 들어가면 안먹게되네요 부지런먹고 요구르트에 갈어드세요 스무디로하시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휴체라(밀양) 작성시간26.06.07 와따실때 신나셨겠어요저도 다음엔 왕보리수를 심어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딸때 신나고 저걸 어째합니다푹삶아 쨈원당 조금넣고 졸이고 꿀로 단맛을 새콤달콤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꽃풍경(전북) 작성시간26.06.07 보리수가 몸에 좋다네요많이 드셔요오래전 울엄마가 보리수쨈을 해주셨는데 시큼하고 별로더라구요힘드니까 그냥 드셔요많으면 냉동시켜서도 드셔보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쨈 했어요요즘 감자쪄서 찍어먹으니 좋와요 원당조금넣고 졸이고 마지막 꿀 듬뿍 넣어서 단맛을 내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유(전주 ) 작성시간26.06.07 보리수 냉동시켰다가 소쿠리에 받혀놓음 물만 쪽 빠지면 드링킹해도돼요설탕에 재워서 발효시켜 음식에 사용해도 좋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쨈으로 빵도 감자쪄서 발라 먹으니 좋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도 서울 작성시간26.06.07 오디가 보리수 위에 정좌하고 뽕뀔려고 할까요?고명처럼 예뻐 보입니다.저도 보리수도 따먹고 오디도 따먹고 왔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잘하셨어요산골 외딴것이라 약을 안치니 일하다한움큼 따서 입에넣으면 요기도되고 좋으네요닥나무 열매도 맛이있어 동생네 올라갈때 따서먹으면 꿀맛 닥나무열매는 동그라고 당도가최고예요열매란 열매를 좋와하니약이 된다하면 따서먹습니다 산골사는 재미 즐시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정뜰(홍천) 작성시간26.06.08 보리수는 기관지염에 좋답니다.보리수에 설탕넣고..물에 타서 마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내년엔 청을 담가야 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