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잎도 정말 보드랍네요
수국은 다 저 모양이고
기생초가 피네요
파종이 저팬아이리스
니겔라 꽃봉도 예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쵸
아쉬움에
-
작성자꽃다지(충북,옥천) 작성시간 26.06.08 봄꽃 물러가고
대기중인 여름꽃들이 또 기쁨을 주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그래서 꽃키우기 멈추지 못해요 -
작성자아름다운(해남) 작성시간 26.06.08 저희도 올해 수국이 꽝이에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렇군요
일단 다 대품이라
빼내기도 쉽지 않지만
비오는날 6,7개 빼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