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봄꽃은 다 지네요

작성자휴체라(밀양)|작성시간26.06.07|조회수30 목록 댓글 9

얘는 잎도 정말 보드랍네요

수국은 다 저 모양이고

기생초가 피네요

파종이 저팬아이리스

니겔라 꽃봉도 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쵸
    아쉬움에
  • 작성자꽃다지(충북,옥천) | 작성시간 26.06.08 봄꽃 물러가고
    대기중인 여름꽃들이 또 기쁨을 주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그래서 꽃키우기 멈추지 못해요
  • 작성자아름다운(해남) | 작성시간 26.06.08 저희도 올해 수국이 꽝이에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렇군요
    일단 다 대품이라
    빼내기도 쉽지 않지만
    비오는날 6,7개 빼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