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은 다 지네요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들꽃풍경(전북) 작성시간26.06.07 기생초가 예쁘긴 한데 키가 너무커서 부담입니다척박한 곳에 드문드문 나면 키가 아담하고 이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맞아요꽃을 가리는 몇덩이를 빼냈어요궁금한 사항 질문요핑키윙키는 키가 어느정도로 자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들꽃풍경(전북) 작성시간26.06.08 휴체라(밀양) 수국은 봄에 전지 하는거로 키조절 할 수 있지요딱히 얼마라고 할 수 없어요가을에 보시려면 요즘 한번 더 전지 해주시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도 서울 작성시간26.06.07 올해에 제할일 다했으니 내년엔 더 이쁘게 피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쵸아쉬움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다지(충북,옥천) 작성시간26.06.08 봄꽃 물러가고대기중인 여름꽃들이 또 기쁨을 주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맞아요그래서 꽃키우기 멈추지 못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다운(해남) 작성시간26.06.08 저희도 올해 수국이 꽝이에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렇군요일단 다 대품이라빼내기도 쉽지 않지만 비오는날 6,7개 빼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