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육룡이 나르샤 빨리시작하면 좋겠어요ㅠㅠㅠ 월요일만 기다립니다♥♥ 작성자 별레임 작성시간 15.10.01
  • 사도 보고 정말 오랜만에 울었네요 ! ㅠㅠ 넘 슬픈영화 작성자 아인쑤 작성시간 15.09.30
  • 유아이누ㅜㅠㅜㅠ사랑합니다 진짜ㅜㅜㅜㅠㅣㅠㅠ 작성자 홍식오빠사당해 작성시간 15.09.30
  • 배우님어서빨리만나고싶습니다~ 작성자 힙뽕 작성시간 15.09.30
  • 부국제 오픈토크 같이 가실 분 없나요? 혼자 가시는 분들~~ 작성자 유요정 작성시간 15.09.30
  • 사도..♡ 너무나도 가슴아팠고 동시에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마음이 허한게 무슨 감정인지ㅠㅠ♡
    연기 짱!
    작성자 진유이 작성시간 15.09.30
  • 아인배우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작성자 아이니야뽀뽀 작성시간 15.09.30
  • 육룡이 나르샤 ~~~~~~~^^ 기다립니다. 작성자 이정원 작성시간 15.09.30
  • 드디어 담주에 육룡이 나르샤... 두근두근 ㅜ 작성자 너랑식이랑 작성시간 15.09.30
  • 정회원될려면 어찌하는가 시간준수를해야죠 아우 ~~♡♡
    요즘 유아인님때문에 잠못이루는 나 유아인은 사랑입니다 아 정회원되고파^^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30
  • 얼른 정회원되고싶어요 작성자 Holic 작성시간 15.09.30
  • 사도보고 완전 반함요^^ 작성자 단비뇽 작성시간 15.09.30
  • 유아인님 올해 남우주연상 연기대상 받았음 좋겠어요 ^^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30
  • ㅠㅠ 진짜... 올해 연기대상 !!!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30
  • 아진짜너무좋아요ㅜㅜ진짜 팬된지 오래되었는데ㅜㅜㅜ 이렇게 좋아해도 되는건지ㅜㅜㅜ 작성자 유화 작성시간 15.09.30
  • 정회원되써요♥넘조탕 작성자 ITGIRL 작성시간 15.09.30
  • 10월5일 육룡이나르샤 완전 기대됩니다~^^ 작성자 소리사랑 작성시간 15.09.30
  • 오늘 사도 2차보러갈려구요ㅎㅎ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세젤잘홍식 작성시간 15.09.30
  • 사도보고 연기에 또한번 감동 ㅠㅠ 작성자 최고오 작성시간 15.09.30
  • 아 유아인배우 너무 좋아요ㅠㅠ 작성자 유앤아이umm 작성시간 15.09.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