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육룡이 나르샤 빨리시작하면 좋겠어요ㅠㅠㅠ 월요일만 기다립니다♥♥
작성자
별레임
작성시간
15.10.01
-
사도 보고 정말 오랜만에 울었네요 ! ㅠㅠ 넘 슬픈영화
작성자
아인쑤
작성시간
15.09.30
-
유아이누ㅜㅠㅜㅠ사랑합니다 진짜ㅜㅜㅜㅠㅣㅠㅠ
작성자
홍식오빠사당해
작성시간
15.09.30
-
배우님어서빨리만나고싶습니다~
작성자
힙뽕
작성시간
15.09.30
-
부국제 오픈토크 같이 가실 분 없나요? 혼자 가시는 분들~~
작성자
유요정
작성시간
15.09.30
-
사도..♡ 너무나도 가슴아팠고 동시에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마음이 허한게 무슨 감정인지ㅠㅠ♡
연기 짱!
작성자
진유이
작성시간
15.09.30
-
아인배우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작성자
아이니야뽀뽀
작성시간
15.09.30
-
육룡이 나르샤 ~~~~~~~^^ 기다립니다.
작성자
이정원
작성시간
15.09.30
-
드디어 담주에 육룡이 나르샤... 두근두근 ㅜ
작성자
너랑식이랑
작성시간
15.09.30
-
정회원될려면 어찌하는가 시간준수를해야죠 아우 ~~♡♡
요즘 유아인님때문에 잠못이루는 나 유아인은 사랑입니다 아 정회원되고파^^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30
-
얼른 정회원되고싶어요
작성자
Holic
작성시간
15.09.30
-
사도보고 완전 반함요^^
작성자
단비뇽
작성시간
15.09.30
-
유아인님 올해 남우주연상 연기대상 받았음 좋겠어요 ^^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30
-
ㅠㅠ 진짜... 올해 연기대상 !!!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30
-
아진짜너무좋아요ㅜㅜ진짜 팬된지 오래되었는데ㅜㅜㅜ 이렇게 좋아해도 되는건지ㅜㅜㅜ
작성자
유화
작성시간
15.09.30
-
정회원되써요♥넘조탕
작성자
ITGIRL
작성시간
15.09.30
-
10월5일 육룡이나르샤 완전 기대됩니다~^^
작성자
소리사랑
작성시간
15.09.30
-
오늘 사도 2차보러갈려구요ㅎㅎ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세젤잘홍식
작성시간
15.09.30
-
사도보고 연기에 또한번 감동 ㅠㅠ
작성자
최고오
작성시간
15.09.30
-
아 유아인배우 너무 좋아요ㅠㅠ
작성자
유앤아이umm
작성시간
15.09.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