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사도봤는데연기를너무잘해요♡♡ 작성자 하유림 작성시간 15.09.28
  • 반가워요!!보그표지모델 너무 멋져!! 작성자 나탈리아 작성시간 15.09.28
  • 안녕하세요! 사실은 평소에 그래, 그런 배우도 있었지 정도로만 인식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 베테랑이랑 사도 보고나서 유아인이라는 배우를 재발굴해낸 기분이랄까. 무튼 이렇게 팬카페 가입까지 하게 되고..뭐 그렇습니다ㅠ_ㅠㅋㅋ잘 부탁드려요~ 작성자 MONG 작성시간 15.09.28
  • 보그잡지 단독표지모델이라 엄마 심장마비걸릴거같아.. 무조건 사야해 라고 말씀드렸더니ㅋㅋㅋㅋㅋㅋㅋ 절대 그거 보지말라고 심장마비걸리면 안돼니깤ㅋㅋㅋㅋㅋ 입이 방정.. 작성자 서지영 작성시간 15.09.28
  • 다들 즐추하세여...!! 작성자 ㅅㅁㅇ 작성시간 15.09.28
  • 사도보고 입덕했어요...재수생주제에...ㅠㅠㅜㅜㅜㅜ 작성자 ㅅㅁㅇ 작성시간 15.09.28
  • 개인사정으로 다시 가입했는데요~ 다들 친하게 지내요^.~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세요ㅎㅎ 제가 모르는것도 참 많네여..ㅋㅋㅋ쿠ㅜ 작성자 서지영 작성시간 15.09.28
  • 오늘 사도 두번째로 보고옴 ㅠㅠㅠㅠㅠ 볼때마다 유배우 연기에 빠지고 가네여...하..... 작성자 백구천사 작성시간 15.09.28
  • 즐추즐추되세요~~ㅎㅎㅎ 작성자 인아아인 작성시간 15.09.28
  • 오늘 사도도 보고, 화보도 보고 계탔네욤ㅎㅎ
    http://www.vogue.co.kr/?p=48145
    작성자 마들라 작성시간 15.09.28
  • 추석 지나니....시험기간이네요.....8ㅅ8 작성자 Agnes 작성시간 15.09.28
  • 빨리 시험 끝났으면,,,끝나고 또 사도 보러가야징 작성자 존예지 작성시간 15.09.28
  • 즐추 하셔용~ 작성자 너랑식이랑 작성시간 15.09.28
  • 사도 보면서...참 많이 울었네요.... 한번도 집중 받지 못했던, 사도의 모습....역시 유아인이 아니면 대체 불가능.. 작성자 희야 작성시간 15.09.28
  • 즐거운추석보내세요! 작성자 엄씨 작성시간 15.09.28
  • 오늘 날씨가 매우매우 좋아요. 즐추 ! 작성자 HskEom 작성시간 15.09.28
  •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작성자 홍인이 작성시간 15.09.28
  • 패션왕은 제가 못본드라마여서 한번보고싶은데 다 유료결제가 뜨는건 ㅠ ㅠ 연기진짜대박이야 완전흥하길 이번 이방원역 팬션사극이지만 이방원도 대단한인물인데 아들 세종 ㅎㅎ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8
  • 이따 9시10분에 육룡스페셜 한다고 일찍 일어났어욤ㅋㅋ 작성자 애나 작성시간 15.09.28
  • 추석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아직 대체휴일이 하루 더 남아 이찌만!!!!! ㅋㅋㅋㅋ 모두 푹 쉬시고 아침엔 다 함께 육룡이나르샿ㅎㅎ메이킹ㅎㅎㅎ읋ㅎㅎ 작성자 kaylee 작성시간 15.09.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