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사도봤는데연기를너무잘해요♡♡
작성자
하유림
작성시간
15.09.28
반가워요!!보그표지모델 너무 멋져!!
작성자
나탈리아
작성시간
15.09.28
안녕하세요! 사실은 평소에 그래, 그런 배우도 있었지 정도로만 인식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 베테랑이랑 사도 보고나서 유아인이라는 배우를 재발굴해낸 기분이랄까. 무튼 이렇게 팬카페 가입까지 하게 되고..뭐 그렇습니다ㅠ_ㅠㅋㅋ잘 부탁드려요~
작성자
MONG
작성시간
15.09.28
보그잡지 단독표지모델이라 엄마 심장마비걸릴거같아.. 무조건 사야해 라고 말씀드렸더니ㅋㅋㅋㅋㅋㅋㅋ 절대 그거 보지말라고 심장마비걸리면 안돼니깤ㅋㅋㅋㅋㅋ 입이 방정..
작성자
서지영
작성시간
15.09.28
다들 즐추하세여...!!
작성자
ㅅㅁㅇ
작성시간
15.09.28
사도보고 입덕했어요...재수생주제에...ㅠㅠㅜㅜㅜㅜ
작성자
ㅅㅁㅇ
작성시간
15.09.28
개인사정으로 다시 가입했는데요~ 다들 친하게 지내요^.~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세요ㅎㅎ 제가 모르는것도 참 많네여..ㅋㅋㅋ쿠ㅜ
작성자
서지영
작성시간
15.09.28
오늘 사도 두번째로 보고옴 ㅠㅠㅠㅠㅠ 볼때마다 유배우 연기에 빠지고 가네여...하.....
작성자
백구천사
작성시간
15.09.28
즐추즐추되세요~~ㅎㅎㅎ
작성자
인아아인
작성시간
15.09.28
추석 지나니....시험기간이네요.....8ㅅ8
작성자
Agnes
작성시간
15.09.28
빨리 시험 끝났으면,,,끝나고 또 사도 보러가야징
작성자
존예지
작성시간
15.09.28
즐추 하셔용~
작성자
너랑식이랑
작성시간
15.09.28
사도 보면서...참 많이 울었네요.... 한번도 집중 받지 못했던, 사도의 모습....역시 유아인이 아니면 대체 불가능..
작성자
희야
작성시간
15.09.28
즐거운추석보내세요!
작성자
엄씨
작성시간
15.09.28
오늘 날씨가 매우매우 좋아요. 즐추 !
작성자
HskEom
작성시간
15.09.28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작성자
홍인이
작성시간
15.09.28
패션왕은 제가 못본드라마여서 한번보고싶은데 다 유료결제가 뜨는건 ㅠ ㅠ 연기진짜대박이야 완전흥하길 이번 이방원역 팬션사극이지만 이방원도 대단한인물인데 아들 세종 ㅎㅎ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8
이따 9시10분에 육룡스페셜 한다고 일찍 일어났어욤ㅋㅋ
작성자
애나
작성시간
15.09.28
추석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아직 대체휴일이 하루 더 남아 이찌만!!!!! ㅋㅋㅋㅋ 모두 푹 쉬시고 아침엔 다 함께 육룡이나르샿ㅎㅎ메이킹ㅎㅎㅎ읋ㅎㅎ
작성자
kaylee
작성시간
15.09.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