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드뎌 내일이다 진짜 낼 드디어 개봉!!
작성자
핑크꽃대지
작성시간
15.09.15
사도 내일 개봉인데 울 배우님 떨고 있니?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5
내일이군요
작성자
심글
작성시간
15.09.15
빨리 정회원되고 싶당~ㅜㅜ
작성자
조은겸
작성시간
15.09.15
요즘 하루의 마무리..침대에 누운채 폰으로 카페글 읽다 졸았음. ㅋ 덕질=체력
작성자
깜장마녀
작성시간
15.09.15
사도 빨리 보고싶다♡♡ㅎㅎ
작성자
Ichliebedich
작성시간
15.09.14
일교차 너무 심해요~ 감기 조심해요~~~~^^
작성자
아인깨꽁
작성시간
15.09.14
사도 개봉이 이제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대박기원!
작성자
꽃갈피
작성시간
15.09.14
사도대박!
작성자
예쁜기린
작성시간
15.09.14
사도천만되길흥해라!!
작성자
김수한무
작성시간
15.09.14
사도!!!!랑 베테랑2 다 잘 됬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작성자
홍식진희
작성시간
15.09.14
울배우를 봐서라도 당연히 잘 되어야할 영화지만.. 저는 송강호씨도 좋아하는 배우인데 변호인 이후 너무 오랜만에 뵙는 영화라 이 분을 봐서라도 잘 되었으면... 합니다. , , 내가 좋아하는 오빠들만 다 모였어요~ ㅎㅎㅎ (잘생기면 다 오빠라면서요..ㅋ) --> 송배우 얼굴을 떠올리며, 너무 무리다 싶어 오빠는 취소... ㅡ ㅡㅋㅋㅋ
작성자
깜장마녀
작성시간
15.09.14
사도 천만관객 기원합니다
작성자
고요
작성시간
15.09.14
사도도 천만 넘어 갈것 같아요..
작성자
매미소리
작성시간
15.09.14
일년만에 다시 왔어요...ㅎㅎ
작성자
매미소리
작성시간
15.09.14
16일 지인들과 사도 영화 보러 갑니다....
작성자
junghwa
작성시간
15.09.14
사도예매율 52.4 육박!!!!! 벌써부터 대단해요 온국민을 울릴 멋진영화~~~~~~ 1000만 꼭 기원합니다:)
작성자
가보스
작성시간
15.09.14
그러고보니 저는 사도 개봉일이 생일이네요 ㅎㅎ 괜히 엮이고 싶은 마음..ㅋ
작성자
우나님
작성시간
15.09.14
사도 개봉일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설렘니당. ㅎㅎ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14
저 오늘 생일인데 사도 예매율이 마치 선물같네요! 이 기세 쭉 이어서 사도도 천만 가자!!!
작성자
이선재
작성시간
15.09.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