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드뎌 낼모레다 두둥 사도 대박!!!!!
작성자
핑크꽃대지
작성시간
15.09.14
-
사도 1000만을~~기원합니다.
작성자
비혼천무
작성시간
15.09.14
-
사도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욘
작성자
하쁘
작성시간
15.09.14
-
후 사도 개봉이 이제 이틀남았네요 너무 떨려요!!
작성자
칼하트
작성시간
15.09.14
-
요즘은 정말 유배우님 덕분에 아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기다림도 이리 행복할 수 있다는사실!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4
-
사도도 1000만 관객이 감상하기를 기원해요.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4
-
CGV에서 사도 가 앤트맨 제끼고 1위더라구요ㅠㅜㅠㅜ유배우님...그리고 함께하신 배우님들..bb
작성자
universe
작성시간
15.09.14
-
사도 개봉이 얼마안남앗아요ㅜㅜㅠ 기대ㅠㅠ
작성자
반달눈웃음
작성시간
15.09.14
-
벌써 사도가 모레면 개봉을 하네요!! 무지 기대하고있어요 ㅠㅠㅠ 방금 티비에서 처음으로 사도 예고편을 봤어요 .. 이러니 더욱 더 개봉이 실감나게 되네요 !
작성자
유아리
작성시간
15.09.14
-
사도 너무 기대됩니다~얼른 보고싶어라~♥
작성자
꽃갈피
작성시간
15.09.13
-
등업신청하려구 닉넴 변경했다요 ㅠㅠ
작성자
홍식 보쌈해갈꺼야
작성시간
15.09.13
-
사도사도사도사도사도 언능 개봉하랏!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3
-
ㅠㅠ 16일날 사도 좋은자리로 미리 예매를 해놨는데
왜때문에 그날 연장근무죠 ..
회사 망했으면..ㅇ<-<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시간
15.09.13
-
뒷북이지만 씨네 21 1021호 구하려고 광화문을 쭉 돌았네요ㅋㅋㅋㅋ광화문 교보는 재고 없다고 하더군요 혹시라도 구하시는 분들은 종각에 있는 영풍문고로 가보심을 추천드려요! 재고 많더라구여~
작성자
universe
작성시간
15.09.13
-
베테랑 사도 아인오빠 흥해라~~~!♥
작성자
유배우바라기
작성시간
15.09.13
-
얼른 사도 보고싶어욘 ㅎㅎ
작성자
하쁘
작성시간
15.09.13
-
베테랑이다 사도 까지 다 흥행했으면 좋겠어요 얼른 사도 보러가고 싶다ㅜㅜ!
작성자
조태오랑룰루랄라
작성시간
15.09.13
-
베테랑이다 사도 까지 다 흥행했으면 좋겠어요?? 얼른 사도 보러가고 싶다ㅜㅜ!
작성자
조태오랑룰루랄라
작성시간
15.09.13
-
이제 3일뒤면 사도 개봉..!
넘 떨려요 개봉전에 한번 봤지만
얼른 몇번 더 보럭가고싶네요♥
작성자
칼하트
작성시간
15.09.13
-
글들이~~넘~~넘쳐나서~정신혼미~각자다른~내용으로~하나하나보는재미도~있지만~쩝
작성자
로즈천사
작성시간
15.09.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