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드뎌 낼모레다 두둥 사도 대박!!!!! 작성자 핑크꽃대지 작성시간 15.09.14
  • 사도 1000만을~~기원합니다. 작성자 비혼천무 작성시간 15.09.14
  • 사도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욘 작성자 하쁘 작성시간 15.09.14
  • 후 사도 개봉이 이제 이틀남았네요 너무 떨려요!! 작성자 칼하트 작성시간 15.09.14
  • 요즘은 정말 유배우님 덕분에 아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기다림도 이리 행복할 수 있다는사실!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4
  • 사도도 1000만 관객이 감상하기를 기원해요.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4
  • CGV에서 사도 가 앤트맨 제끼고 1위더라구요ㅠㅜㅠㅜ유배우님...그리고 함께하신 배우님들..bb 작성자 universe 작성시간 15.09.14
  • 사도 개봉이 얼마안남앗아요ㅜㅜㅠ 기대ㅠㅠ 작성자 반달눈웃음 작성시간 15.09.14
  • 벌써 사도가 모레면 개봉을 하네요!! 무지 기대하고있어요 ㅠㅠㅠ 방금 티비에서 처음으로 사도 예고편을 봤어요 .. 이러니 더욱 더 개봉이 실감나게 되네요 ! 작성자 유아리 작성시간 15.09.14
  • 사도 너무 기대됩니다~얼른 보고싶어라~♥ 작성자 꽃갈피 작성시간 15.09.13
  • 등업신청하려구 닉넴 변경했다요 ㅠㅠ 작성자 홍식 보쌈해갈꺼야 작성시간 15.09.13
  • 사도사도사도사도사도 언능 개봉하랏!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13
  • ㅠㅠ 16일날 사도 좋은자리로 미리 예매를 해놨는데
    왜때문에 그날 연장근무죠 ..
    회사 망했으면..ㅇ<-<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시간 15.09.13
  • 뒷북이지만 씨네 21 1021호 구하려고 광화문을 쭉 돌았네요ㅋㅋㅋㅋ광화문 교보는 재고 없다고 하더군요 혹시라도 구하시는 분들은 종각에 있는 영풍문고로 가보심을 추천드려요! 재고 많더라구여~ 작성자 universe 작성시간 15.09.13
  • 베테랑 사도 아인오빠 흥해라~~~!♥ 작성자 유배우바라기 작성시간 15.09.13
  • 얼른 사도 보고싶어욘 ㅎㅎ 작성자 하쁘 작성시간 15.09.13
  • 베테랑이다 사도 까지 다 흥행했으면 좋겠어요 얼른 사도 보러가고 싶다ㅜㅜ! 작성자 조태오랑룰루랄라 작성시간 15.09.13
  • 베테랑이다 사도 까지 다 흥행했으면 좋겠어요?? 얼른 사도 보러가고 싶다ㅜㅜ! 작성자 조태오랑룰루랄라 작성시간 15.09.13
  • 이제 3일뒤면 사도 개봉..!
    넘 떨려요 개봉전에 한번 봤지만
    얼른 몇번 더 보럭가고싶네요♥
    작성자 칼하트 작성시간 15.09.13
  • 글들이~~넘~~넘쳐나서~정신혼미~각자다른~내용으로~하나하나보는재미도~있지만~쩝 작성자 로즈천사 작성시간 15.09.1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