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 디카시 산책> No 66 김자인 회원 디카시4편

작성자이경순|작성시간26.06.22|조회수73 목록 댓글 10


https://youtu.be/UAHnWpxfbCQ?si=SM_btmaAlZTwr4b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선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드립니다.
    작품도 동영상도 정말 좋아요.
    이경순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생님 고운 답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자인 | 작성시간 26.06.22 new 김선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경순 선생님이 정말 애많이 쓰시더군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자인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경순 저도 선생님을 통해 많이 배웁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김자인 아고 무슨 말씀을요;;; 선생님 제 바램은 선생님들이 디카시를 즐겁게 쓰시면서 늘 행복하시길 바램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