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걷다가

작성자양또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맑은 울림/김영숙 작성시간26.06.22 new 삼패한강시민공원에 가셨군요.언제 가도 고요한 평화가 흐르지요 🌱🌱🌿🌿
  • 답댓글 작성자 양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영숙님의 우아한 모델 사진 굿이어요.
  • 답댓글 작성자 맑은 울림/김영숙 작성시간26.06.22 new 양또리 에구~~그곳에 가면 누구나 그렇게 된답니다..감솨합니다😄😍🤭
  • 작성자 흐르는물 /정호순 작성시간26.06.22 new 산책보다 좋은 평화는 없지요.
    산책 시 한 편...

    푸른 곰팡이

    이문재


    아름다운 산책은 우체국에 있습니다
    나에게서 그대에게로 편지는
    사나흘을 혼자서 걸어가곤 했지요
    그건 발효의 시간이었댔습니다
    가는 편지와 받아볼 편지는
    우리들 사이에 푸른 강을 흐르게 했구요

    그대가 가고 난 뒤
    나는, 우리가 잃어버린 소중한 것 가운데
    하나가 우체국이었음을 알았습니다
    우체통을 굳이 빨간색으로 칠한 까닭도
    그때 알았습니다, 사람들에게
    경고를 하기 위한 것이겠지요

    -『현대시 100년 시인 100명이 추천한 애송詩 100/22』(조선일보 연재, 2008)
  • 작성자 설강 작성시간26.06.22 new 독자도 스며듭니다
  • 작성자 이병화 작성시간01:09 new 깊은 초록에 저도 빠져들고 싶네요
  • 작성자 김자인 작성시간09:47 new 청정한 기운이 느껴지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