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작성자조영래|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시향 작성시간26.06.03 밭이 아니게 참 다행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영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아... 그렇네요사정없이 뽑혀서햇살에 야위어가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04 견디어 낼수 있는것은 긍정의힘이 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04 굳세게 잘 버티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26.06.04 가로와 세로 틈에 끼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향숙 작성시간26.06.04 '이번 생은 망했다' 라고 생각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봉성 작성시간26.06.05 시멘트 틈새에 뿌리를 내린 여린 식물에게서 강인한 생명력을 배우게 됩니다.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도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권현숙 작성시간26.06.05 끈질긴 생명력에 탄복합니다.텃밭에서는 아주 골칫덩이지만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