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녀 화분에
들깨 싹이 돋았다
생의 컨셉이
낭만 노선에서
실용 노선으로 바뀌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정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직 그 나이가 안 왔네요
조금 지나면 케어 돌봄 그런 단어가
부담스러워서 꽃도 상추도 안 키우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현송희 작성시간 26.06.06 오정순 꽃도 상추도 안키워본 도시녀라 그래요 보는 것만 좋지^^
전 50대에 전원주택을 갈망했는데 지금은 관리가 무서워서 편안한 아파트가 최고에요
이 점에선 저도 실용주의^^ -
답댓글 작성자오정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현송희 저는 주의가 무엇인지 몰라요
되어기는대로 살아요 ㅋㅋ -
작성자정사월 작성시간 26.06.08 솔로 낭만만 추구하다
고소한 깨 쏟아지는 사랑 노선으로 바꾼거는 아니지요🤭 -
답댓글 작성자오정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무래도 고기구워 먹을 마당이 있으므로
깻잎이 목적이 아닌가 싶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