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작 디카시 1

갈래길

작성자김병수|작성시간26.06.09|조회수65 목록 댓글 8

갈래길


굵고 가늘게
다른 길을 가더라도
지향하는 목표는 한결같다

넓은 세상으로 발돋움하는 디카시

김병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요즘 디카시 문학계가 요동을
    친것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여려 사람들의 의견이 다르니
    갈등이 생긴것은 아닐까 하는

    아무쪼록 더 멋진 디카시을
    향한 디딤돌이 되길 바래봅니더^^
  • 답댓글 작성자갯바위(이신동) | 작성시간 26.06.09 김병수 아! 그런 일이 있었군요.
    저는 무뎌서...
  • 답댓글 작성자김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갯바위(이신동) 
    요 아래 이상옥 교수님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 작성자오정순 | 작성시간 26.06.09 이혼한 부모를 둔 아이들 심정을 이제야 공감합니다
    이유없이 불안하고 디카시 쓰면서 행복했던 나날들이
  • 답댓글 작성자김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얼마전에 이상옥 교수님께서
    결단 하셨다는 글을 올리신것
    으로 기억하는데 어제 올리신
    글에서도 언급하셨기에 디카시에
    다시한번 생각해봤습니다
    디카시에 깊은관심 계신 선생님들
    여기나 저기나 그분이 그분이
    신것 아닌가 합니다
    더 깊은 애정으로 바라보시길
    디카시로 바래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