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갈래길

작성자김병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영식 작성시간26.06.09 목적지는 같기를...
  • 답댓글 작성자 김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이상옥 교수님 올니신글 보고
    우리가 겉으로 알지 못하는 무슨
    일이 있었구나 생각했습니다
    여기에 계신 선생님들 그리고
    다른것에서 활동하시는 선생님들
    디카시에 대한 열정은 같다고
    생각합니다
    더 멋진 디카시를 향해 나아가길
    응원 드립니다^^
  •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09 와! 딱입니다!
    디카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요즘 디카시 문학계가 요동을
    친것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여려 사람들의 의견이 다르니
    갈등이 생긴것은 아닐까 하는

    아무쪼록 더 멋진 디카시을
    향한 디딤돌이 되길 바래봅니더^^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09 김병수 아! 그런 일이 있었군요.
    저는 무뎌서...
  • 답댓글 작성자 김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갯바위(이신동) 
    요 아래 이상옥 교수님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09 이혼한 부모를 둔 아이들 심정을 이제야 공감합니다
    이유없이 불안하고 디카시 쓰면서 행복했던 나날들이
  • 답댓글 작성자 김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얼마전에 이상옥 교수님께서
    결단 하셨다는 글을 올리신것
    으로 기억하는데 어제 올리신
    글에서도 언급하셨기에 디카시에
    다시한번 생각해봤습니다
    디카시에 깊은관심 계신 선생님들
    여기나 저기나 그분이 그분이
    신것 아닌가 합니다
    더 깊은 애정으로 바라보시길
    디카시로 바래봤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