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뚝 작성자안정선|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26.06.14 무언가 기분 좋게 비워내신 시간이셨나 보네요.그런 시간으로 힘을 얻게되긴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하루 걷는 양으로 충분하지요.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14 조찬 모임이시군요 새벽 운동하고 국밥집 가는 부류 설렁탕집 가는 부류있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완뚝 후, 걸어 모란 장날이라 시장 왔는데, <여름두릅> 튀김이란 음식을 만나 즐겁네요.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정순 작성시간26.06.14 장터의 재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사람 사는 향이 그윽하네요. 5일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14 계절 변화에 따라 운동 시간을 조절하는데 요즘은 해 뜨면 기온이 급상승해서 산책 시간대를 5:30-7:30으로 하면좋더라고요. 쭉 하시기를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주중에는 할 일이 있어 일요일 아침에만 하는데, 오늘도 2만보, 마침 구름 낀 날씨여서 좋았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