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화목한 집은 / 이신동

작성자갯바위(이신동)|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병수 작성시간26.06.16 뱀 가족 배부르겠습니다
    단란한 웃음까지 듬뿍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ㅎㅎ! 뱀딸기라고 싫어할까 봐 그냥 딸기로...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서영우 작성시간26.06.16 진짜로 뱀이 먹는지 본 적은 없지만 뱀딸기라 해서 먹음직해도 선뜻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ㅎㅎ! 디마에서 어느 분이 가르쳐 줘서 깨물어 봤는데(삼킬까 봐)
    식감은 딸기 하고 똑같고 아무 맛이 없더라고요.
    가능하면 드시지 마세요. 눈으로만...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茶香:조규옥 작성시간26.06.16 우와
    나도 오늘 숲에 가 봐야겠습니다.
    저 녀석들 사진 한 장 찍고 싶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요즘 한창인 거 같더라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정사월 작성시간26.06.16 화목한 웃음소리 널리 널리 퍼져나가길~~^^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예. 무더위까지 시원하게 식혀줄 것 같습니다.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염진희 작성시간26.06.16 한창 무르익어 가는 계절의
    기운이 가득합니다.
    붉은 빛이 참 싱싱하네요^^

    (요즘 날씨 때문인지
    제 얼굴도 저 색깔입니다ㅎㅎ🥵)

    열매도 풍성하고,
    복도 많은 집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갯바위(이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ㅎㅎ! 요즘 너무 무덥긴 합니다.
    그래도 저 아이들 같은 색깔이시면 댁에 전등이 필요 없겠습니다. ㅎㅎ!
    요즘 저 뱀딸기들이 한창인데 군락을 보고 너무 예뻐서
    한참을 보고 왔답니다.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